FAQ

기본사항 목록

  1. Q적당한 장소가 있어 ACM을 들여서 해보고 싶습니다. ACM운영을 위해서는 사업자등록 또는 허가사항이 필요한가요?

    A

    아닙니다.

    1계좌를 가입하신 후 36.3멤버가 되시면 별도의 사업자등록이나 허가가 없이도 ACM운영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ACM은 (주)더좋은집의 자산이며, 각 멤버에 배정된 ACM에 대한 수익금을 나누어가지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모든 ACM운영에 필요한 허가사항은 (주)더좋은집에서 취득하며, 카드결제 시스템 연동 또한 본사에서 PG사와 계약합니다.

    여러분은 저희 멤버만 되시면 ACM운영이 가능하며, 배당된 ACM에서 발행한 수익금을 매달 지정된 계좌로 입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Q

    ACM운영 수익금 배당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수익금 배당을 받으시려면 먼저 저희 36.5멤버가 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설명된 순서대로 투자금을 납입하시면 36.5멤버가 되실 수 있습니다.


    수익금 배당은 36.5멤버스 소개에 안내된 비율에 따라 고객님이 지정한 계좌로 매월입금 됩니다. 

  3. Q

    36.5멤버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투자자 탈퇴는 가입 후 6개월 이후부터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탈퇴의향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투자금 환급은 탈퇴의향서 접수 후 15일 이내에 요청하신 계좌(투자자 본인계좌)로 입금 처리됩니다.


    환급사고를 방지하고자 투자금 환급전 간단한 사실확인 및 본인확인 절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4. Q

    한명이 몇 구좌까지 개설이 가능한가요?

    A

    개설 가능한 구좌 갯수에 대한 제한 요건은 없습니다. 

    1구좌당 납입금액만 확인되면 얼마든지 구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5. Q

    ACM설치 장소에 대한 (설치)조건이 따로 있나요?

    A

    별도의 설치장소에 대한 제약은 없습니다. 전국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만...


    저희 장비는 실내용입니다. 즉, 야외에는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야외설치시 별도의 하우스(공중전화 부스 1.5개크기)를 제작하여 설치 할 수는 있습니다.


    실내 설치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설치 장소에 있어 필요한 것은 단 하나 전원콘센트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ACM은 LTE 통신모듈을 내장하고 있으며, 생수를 사용합니다.

  6. QACM 운영을 위하여 준비하여야 하는 사항이 따로 있나요?

    A

    설치장소는 실내 또는 이와 준하는 상태이면 가능합니다.

    전원콘센트 1개만 있으면 됩니다.

     

  7. Q

    장비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관리할 항목은 

    1. ACM이 설치 된 장소 주변 청소

    2. ACM내부 청소(본사에서 휴대용 스팀기 제공)

    3. 재료 관리 및 보충(재료는 본사 제공)

    4. 컵 보충(컵 본사제공)

    5. 생수통 교환(생수 본사제공)


    이며, 관리는 2일에 최소한번이상은 방문/관리하여야 합니다.


    모든 재료 및 도구는 본사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며, 위 관리방법에 대한 사전교육을 하루 받으시면 됩니다.

    또한 각 항목별 관리방법에 대한 참조 동영상이 제공됩니다.

     

  8. Q

    ACM장치 매니저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ACM장치 매니저는 본인이 투자하여 배정된 ACM에 대한 관리만 가능합니다.

    타인의 장비를 관리하실 수는 없습니다.


    타장비 관리가 가능한 전문 ACM장치 매니저는 아래의 요건 중 하나 이상을 갖추면 가능합니다.

    1. 최소 3구좌 이상 가입

    2. 최소 6구좌 이상 소개 (2소개=1구좌)

    3. 기타 본사 지정인 또는 단체


  9. Q

    장비고장은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A

    모든 장비 수리는 본사에서 주관하여 진행합니다.

    외부요인에 의한 고장이 아닌 경우 모든 수리비는 본사에서 부담하여 부품교환 및 수리를 하며, 수리기간이 48시간을 초과할 경우 대체장비를 투입하여 운영을 계속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0. Q

    ACM관리는 누가 해 주나요?

    A

    장비관리는 본사에 위탁 하시거나 투자자가 직접 하셔도 됩니다. 

    이에 관한 규정은 따로 정해진것은 없습니다. 


    지정된 관리자는 본사에서 수행하는 관리교육을 받으신 후 배정된 장비를 관리하게 됩니다. 

    관리자에게는 소정의 관리비와 이익배당금이 지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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